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ON 하온 - LOVE! DANCE! #고등래퍼 #힙합 #가사 #최신음악

#하온 #HAON #하오니 #고등래퍼 #힙합 #최신음악 #추천음악 #다운로드 #무료음악 #가사 #뮤직비디오


HAON 하온 - LOVE! DANCE! #고등래퍼 #힙합 #가사 #최신음악



2018. 06. 29.

새꼼이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최신음악!

하온(HAON)의 'LOVE! DANCE!'


오늘은 아침부터 스웩넘치게 힙합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HAON 하온 - LOVE! DANCE! #고등래퍼 #힙합 #가사 #최신음악



아티스트 : HAON (하온)

장르/스타일 : 랩/힙합/가요

발매사 : Stone Music Entertainment

기획사 : H1GHR MUSIC

작사가 : HAON, Sik-k (식케이)

작곡가 : HAON, BOYCOLD, Sik-k (식케이)

발매일 : 2018. 06. 28.



HAON 하온 - LOVE! DANCE! #고등래퍼 #힙합 #가사 #최신음악



고등래퍼의 반항아 화제의 주인공 스웩넘치는 하온의 새 노래

'LOVE! DANCE!'


아직 어리지만 사랑을 알기 시작하는 나이

그시절 그감정으로만 부를수 있는 노래..



HAON 하온 - LOVE! DANCE! #고등래퍼 #힙합 #가사 #최신음악



하온이 들려주는 사랑노래는 어떨지

풋풋했던 옛 감정들을 느낄수 있을지

(라임 맞추는거 아님)



HAON 하온 - LOVE! DANCE! #고등래퍼 #힙합 #가사 #최신음악



하온의 LOVE! DANCE!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HAON (하온) - LOVE! DANCE! 가사


I don’t wanna waste my time 

어제 꿨던 꿈이 생각나

넌 별안간 내게 다가와 

내 어깰 잡아 살랑거려 like wow

둥글게 원을 그려

날아 갈 수 없게

우린 둘이지만 

둘이 아닌 것처럼 babe 

I don’t care bout a fame 

그게 뭐가 중요해 

내가 너고 너가 나지

just shut up and dance

proly, proly gonna make

that right proly, proly 

we gon be alright

proly 왔던 것처럼 돌아갈꺼야 

꿈에서 깬 다음 뭔지 모르겠지만 

LOVE ! DANCE ! 모두가 초대받은 

dancehall 안에 we party allday

어깨에 손을 올려줘 아름답게 

이 순간 우린 둘이 아닌 하나같아 

여태 내가 꽤 망설였지 정해줘 

난 너에게 대체 뭔지 

춤을 추겠어

너의 꿈에서

춤을 추게 해줘

나의 꿈에서

나의 꿈에서

우린 꿈속에서 LOVE ! DANCE !

꿈속에서 LOVE ! DANCE !

모두가 초대받은 dancehall

안에 난 너와 하나가 되기를 원해

빛나는 팔목과 스치는 듯해 

근데 절대 I ain’t trynna 

be your boyfriend

Trophy 를 원한다면 

shawty I can dance  

사랑이란 뭘까 

나를 다시 여기에

wanna win wanna dance

wanna love I don’t care

신발을 벗어 두고 가자 

you never can tell bout a 

LOVE ! DANCE ! 

여기엔 음악만이 존재해

어지럽게 홀린듯이 너는 어디에

Frame 안에 Frame 안에 

Frame 안에 Frame

맘에 드는걸로 끼고 봐줘 

나의 DANCE

What you see is what 

you wanted 보이는대로 

FEEDBACK 이 어쩌구 

눈 부릅뜨고 do my dance

여태 내가 꽤 망설였지 정해줘 

난 너에게 대체 뭔지 

춤을 추겠어

너의 꿈에서

춤을 추게 해줘

나의 꿈에서

나의 꿈에서

우린 꿈속에서 LOVE ! DANCE !

꿈속에서 LOVE ! DANCE !

우린 꿈속에서 LOVE ! DANCE !

꿈속에서 LOVE ! DANCE !

Hell’s Angel On Nature

LOVE ! DANCE ! Ooh yeah

H1GHR H1GHR 우린 과연

Keep it flexin’ handsign throw up!

Hell’s Angel On Nature

LOVE ! DANCE ! Ooh yeah

H1GHR H1GHR 우린 과연

Keep it flexin’ handsign throw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