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음악

신지 - 착한여자 #솔로컴백 #오랜만 #가사

#김종민어디감 #모던라틴 #트로트느낌 #추천음악 #최신음악 #가사 #뮤직비디오 #다운로드


신지 - 착한여자 #솔로컴백 #오랜만 #가사



2018. 07. 04.

오늘 새꼼이가 추천하는 노래

코요태 실질적인 리더 신지의 '착한여자'



신지 - 착한여자 #솔로컴백 #오랜만 #가사



아티스트 : 신지

장르/스타일 : 댄스/가요

발매사 : 지니뮤직

기획사 : KYTent, JJent

작사가 : 신유진

작곡가 : 임강현

편곡자 : 임강현, 우희성

발매일 : 2018. 07. 02



신지 - 착한여자 #솔로컴백 #오랜만 #가사



코요태의 실질적인 리더! 홍일점! 리드싱어! 신지가 2년만에 솔로 컴백했습니다.

(김종민은 솔로 또 안내냐?)

신곡 착한여자는 170bpm의 빠른 템포의 신나는 모던 라틴 댄스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약간 트로트의 느낌도 납니다 ㅎㅎ


착하기만한 여자가 사랑에 아프고 상처받아 더이상 착한여자이기를 포기하고

당당하게 살기를 희망하는 노래!



신지 - 착한여자 #솔로컴백 #오랜만 #가사



신지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서 당당하면서도 굴하지 않는 의지가 잘 느껴지는 노래입니다.

여름을 주제로한 시원한 느낌의 노래는 아니지만

신지만의 칼칼하면서 파워풀한 보이스와 빠른템포의 노래가 만나

흥겨운 느낌을 만들어 냅니다.



신지 - 착한여자 #솔로컴백 #오랜만 #가사



그럼 모두함께 신지의 매력에 푹 빠져 볼까요?





신지 - 착한여자 가사


내가 쉽게 당할 것 같냐

참을 만큼 많이 많이 참았어

나 이제 착한 여자 아니야

내가 그리 쉬워 보이니


처음 만나서 꼬드기며

어떻게 해볼라고 하는 사람 

그런 남자 조심해요

안 봐도 뻔~ 한 남자야


순진해서 뭘 몰라서

인연이라 생각하며

마음 주고 정에 울던

믿었던 내가 바보야


내가 쉽게 당할 것 같냐

참을 만큼 많이 많이 참았어

나 이제 착한 여자 아니야

내가 그리 쉬워 보이니


처음 만나서 꼬드기며

어떻게 해볼라고 하는 사람 

그런 남자 조심해요

안 봐도 뻔~ 한 남자야


순진해서 뭘 몰라서

인연이라 생각하며

마음 주고 정에 울던

믿었던 내가 바보야


내가 쉽게 당할 것 같냐

참을 만큼 많이 많이 참았어

나 이제 착한 여자 아니야

내가 그리 쉬워 보이니


나 이제 착한여자 아니야

나 이제 착한여자 아니야

아니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