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음악

이선희 - 르 데르니에 아무르 (마지막 사랑) #바람기억 #제발 #소주한잔 #겁쟁이 #끝사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오늘은 앨범 통쨰로 가즈아~! #넘사벽 이선희! #뼈가수 #추천음악 #최신음악 #다운로드 #무료음악 #뮤직비디오


이선희 - 르 데르니에 아무르 (마지막 사랑) 앨범쟈켓


오늘의 새꼼이 추천음악!!!

아티스트 : 이선희               

장르 / 스타일 : 발라드, 가요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주)후크엔터테인먼트

발매일 : 2018. 05. 30           



이선희 열창



바로 가요계의 전설 대모 이선희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가수 최고의 디바 작은거인 이선희!

그녀가 2014년 15집 이후 4년만에 새앨범 "르 데르니에 아모르"로 돌아왔습니다.


르 데르니에 아모르는 그녀의 남다른 감성과 깊이 있는 해석이 담긴 앨범이며

범수의 끝사랑, 나얼의 바람기억, 휘성의 제발, 임창정의 소주한잔, 버즈의 겁쟁이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등 후배가수들의 노래를
본인만의 감성으로 재해색하여 부른 리메이크 앨범입니다.



이선희 방부재미모



보통은 후배가수들이 선배가수의 음악을 리메이크하는데 이선희씨는 반대로

후배들의 좋은 음악을 본인만의 느낌으로 리메이크한점이
그녀의 음악열정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이선희 끝사랑



"여섯 곡 모두 좋은 노래이고, 이미 원곡 가수가 충분히 그 그치를 빛낸 노래입니다.

그래서 이번 앨범을 작업하는 내내 그냥 내 마음을 담자는 생각으로 임했어요. 어릴적 보컬리스트를

꿈꾸며 그 많은 노래와 가수에 설레고 취해 지냈던 것처럼,
그렇게 꼭 그때처럼 취해 불러보고 싶었어요"



이선희 겁쟁이



오늘은 노래 한곡이 아닌 앨범 전체의 음악을 올려볼까 합니다.

※ 노래&가사 순으로 스크롤의 압박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선희 - 바람기억 가사


바람 불어와 내 맘 흔들면

지나간 세월에 

두 눈을 감아본다


나를 스치는 고요한 떨림

그 작은 소리에

난 귀를 기울여본다


내 안에 숨쉬는

커버린 삶의 조각들이

날 부딪혀 지날 때

그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

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

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

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이선희 - 제발 가사


너는 조금씩 달아나고 

더 멀어지고

난 너에게 다가가 

더 사랑했어

또 난 널 기다려야만 했었고

너는 나를 기다리게 했지


내가 그렇게도 매달려봐도

항상 차갑게 넌 쓴웃음만

너만 바라보는 

내가 바보 같아

내게서 더 멀어지는지


너의 그 빈자리에 

꼭 내가 아니라도

누군가 살게 되겠지만 

그때까지만 

난 이별을 잊은 채

조금만 더 살아갈게


내가 그렇게도 매달려봐도

항상 차갑게 넌 쓴웃음만

너만 바라보는 

내가 바보 같아

내게서 더 멀어지는지


너의 그 빈자리에 

꼭 내가 아니라도

누군가 나처럼 있겠지만

그때까지라도 

혼자라도 이대로

조금만 사랑할 수 있다면


다시는 예전처럼 함께한 

그때처럼

날 위해줄 수는 없겠지만

네가 할 수 있는 

오직 한 가지는

나 없는 세상에 나 없이 

행복해 제발




이선희 - 소주한잔


술이 한 잔 생각나는 밤 

같이 있는 것 같아요

그 좋았던 시절들 

이젠 모두 한숨만 되네요


떠나는 그대 얼굴이 

혹시 울지나 않을까 

나 먼저 돌아섰죠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 때면 

꺼져버린 전화를 붙잡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 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외쳤어


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 처음과 같아서 

나 눈물이 났어요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 때면 

바뀌어버린 전화번호를 누르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울었어


여보세요 나야 정말 미안해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외쳤어




이선희 - 겁쟁이


미안합니다 고작 나란 사람이 

당신을 미친 듯 사랑합니다

기다립니다 잘난 것 하나 없는데 

염치없이 당신을 원합니다


세상을 더 헤매어봐도 

눈을 더 크게 뜨고 찾아도

당신은 단 하나란 걸 알아서 

내가 꼭 갖고 싶지만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 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자신 있게 못하는 

늘 숨어만 있는 

나는 겁쟁이랍니다


내 눈에 당신이 박혀서 

다른 무엇도 볼 수 없어서

가슴에 옮겨와 달라는 말도 

이젠 해보고 싶지만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 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자신 있게 못하는 

늘 숨어만 있는 

나는 겁쟁이랍니다


조금씩 커져가는 사랑은 

한 번씩 나도 몰래 새어 나와서

길을 잃은 아이처럼 울고 보채도

터진 내 맘은 모르겠죠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 마요

눈을 감지 마요 나를 바라봐요

당신의 귓가에 

다가가 말하려 해도

당신 앞에 설 때면 뒷걸음만 치는 

그저 난 겁쟁이랍니다


그대만 나는 기다립니다




이선희 - 끝사랑


내가 이렇게 아픈데 

그댄 어떨까요

원래 떠나는 사람이 

더 힘든 법인데

아무 말 하지 말아요 

그대 마음 알아요

간신히 참고 있는 

날 울게 하지 마요


이별은 시간을 

멈추게 하니까

모든 걸 빼앗고 

추억만 주니까

아무리 웃어보려고 

안간힘 써봐도

밥 먹다가도 울겠지만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달라질 수 없는 

한 가지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그대도 나처럼 잘못했었다면

그 곁에 머물기 수월했을까요

사랑해 떠난다는 말 

과분하다는 말

코웃음 치던 나였지만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그대 나를 

잊고 살아도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나는 다시는 사랑을

못할 것 같아요 

그대가 아니면




이선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네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 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 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네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네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