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015B&유라 - 나의 머리는 녹색 :: New Edition 03

#015B #유라 #나의 머리는 녹색 #New Edition 03 #최신음악 #추천음악 #다운로드 #무료음악 #가사 #뮤직비디오


015B&유라 - 나의 머리는 녹색 :: New Edition 03



2018. 06. 21.

새꼼이의 오늘의 최신음악!


015B와 유라가 함께한 New Edition 03 앨범의

"나의 머리는 녹색"



015B&유라 - 나의 머리는 녹색 :: New Edition 03



아티스트 :  015B & 유라(Youra)

장르 :  댄스 / 가요

발매사 : 지니뮤직

기획사 : The015B

발매일 : 2018. 06. 20.



015B&유라 - 나의 머리는 녹색 :: New Edition 03



015B의 New Edition 시리즈의 3번째 '나의 머리는 녹색'

신인 싱어송라이터 유라와 함께한 레트로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음악의 결합!


이번신곡은 댄서블한 곡으로 보컬은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 싱어송라이터 유라를 기용하여

공일오비가 새로운 시도를 했습니다.


특히 이번 싱글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도입부의 기타 연주부터

곡 전체를 관통하는 댄서블한 베이스 연주까지 015B의 장호일이 기타와

베이스 연주를 모두 하면서 곡의 분위기를 지배합니다.


015B&유라 - 나의 머리는 녹색 :: New Edition 03


베테랑 015B와 신인 유라와의 만남이 어떤 기가막힌 음악으로 나왔을지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015B&유라 - 나의 머리는 녹색 가사


i got a blue don't wanna hesitate

i'm drifting in and out, out 

give me a sign blue yonder !

난 정신없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해


나의 머리는

녹색 꽃이 되는 상상하네

자주 바뀌는 날씨에

위험하니 우회 파일럿

밤새 tv를 틀어

같은 어둠을 달고

잠을 피해 보려다

나의 떠돌이 잡념


help me 여린 여주인공 말투

to be young and in lucky

귀에 대고 있는 슬픔

새벽 4시반 잘못 맞춘 알람 소리

비디오게임 homade 다이아몬드

you broke my diamond diamond

diamond diamond and me


i got a blue don't wanna hesitate

i'm drifting in and out, out

give me a sign blue yonder !

난 정신없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해


용감한 눈은 무거워

그래 맨날 비정상이래

자주 바뀌는 날씨에

너도 나를 참 몰라

새벽 4시반 원망이 없는 시간

비디오게임 homade 다이아몬드

you broke my diamond diamond

diamond diamond and me


i got a blue don't wanna hesitate

i'm drifting in and out, out

give me a sign blue yonder !

난 정신없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해


i got a blue don't wanna hesitate

i'm drifting in and out, out

give me a sign blue yonder !

난 정신없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해


i got a blue i got a blue

give me a sign blue yonder !

난 정신없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해


i got a blue don't wanna hesitate

i'm drifting in and out, out

give me a sign blue yonder !

난 정신없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해


i got a blue don't wanna hesitate

i'm drifting in and out, out

give me a sign blue yonder !

난 정신없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이리저리 왔다갔다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