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음악

[새꼼뮤직]프라이머리 안다와 만나 청춘을 이야기하다!

[새꼼뮤직]프라이머리 안다와 만나 청춘을 이야기하다!


#Do worry Be happy #Dressroom #골판지머리갖고싶다



(Do worry Be happy #Dressroom #월명야 #Zeppelin #The open boat)


지난 26일 프라이머리의 새앨범 커버가 공개됨과 동시에 새로운 뮤즈의 탄생을 알렸다.


프라이머리의 새 뮤즈는 여성아티스트 "안다"


나는 "모른다" ㅋㅋ





(프라이머리 머리 갖고 싶다 #안덥나? #수제작? #보이긴하냐?)


프라이머리는 이번에 "안다" 양과 함께 "청춘"이라는 주제로 앨범을 만들었다고 한다


"Do worry Be happy" 누구나 한번쯤은 느껴봤을 법한 청춘의 다양한 감정을

안다의 경험에 빗대어 프라이머리만의 색깔로 담아냈다고 한다.







그럼 과연 프라이머리의 새로운 뮤즈가 된 안다양은 누구인가!


그녀는 이미 몇차례 앨범 발매 경력을 소유하고 있는 모델겸 뮤지션으로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을정도로 탄탄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뮤지션이다.







현재 Genie(지니)에서 사인CD를 이벤트로 준다고 하니 관심있는 사람은 참여해 보도록 하자


(Genie 지니의 이벤트)







(지니매거진에 남긴 싸인)








(프라이머리&안다 의 Do worry Be happy앨범의 타이틀곡 Dressroom 뮤직비디오 (MV))